정보입력
가입완료

기본정보

  • 회원구분
  • 아이디
  • 비밀번호
  • 비밀번호확인
  • 이름
  • 생년
  • 성별
  • 휴대폰번호
  • 이메일
    @
  • SMS수신여부
  • 메일수신여부

약관동의

닫기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웨이투씨가 웹사이트(www.tilia.kr)를 통해 제공하는 인테리어 서비스(웨이투씨틸리아)의 이용에 관하여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주요한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사 : ‘웨이투씨틸리아’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체인 ‘(주)웨이투씨’를 말하며, 이하 ‘회사’라 합니다. 2. 서비스 : (주)웨이투씨가 운영하는 인테리어 서비스 ‘웨이투씨틸리아’를 말합니다. 3. 회원 :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를 말합니다. 4. 전문가 회원 : 회사를 통해서 자재납품, 인테리어 디자이너 및 인테리어 회사가 인테리어 전문가로 가입함으로서 기본적인 역할과 책임을 규정하고 사업적 협력을 도모하는 자를 말합니다. 본 약관에서 별도로 '전문가 회원'을 언급하지 않는 경우에도 약관의 조항들이 '전문가 회원'에게도 '회원'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5.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또는 회사를 말합니다. 6. 비회원 :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7. 회원 아이디(ID) :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8. 비밀번호 : 회원 아이디(ID)를 사용하는 자가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한 회원 본인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9. 포인트 : 웨이투씨틸리아 내에서 서비스를 이용 또는 제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상의 교환수단을 의미합니다. 포인트는 현금으로 환급되거나 교환되지 않습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웨이투씨틸리아 홈페이지(www.tilia.kr)의 초기 화면 하단에 연결화면(링크) 또는 모바일 설정 화면을 통하여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내용, 개정사유 등을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로부터 최소한 7일 이전(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은 30일 이전)부터 그 적용일자 경과 후 상당한 기간이 경과할 때까지 초기화면 또는 초기화면과의 연결화면을 통해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비교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4. 회원은 개정 약관에 대해 거절할 권리가 있습니다. 회원은 약관의 변경에 대하여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개정 약관의 효력발생일까지 회원이 거절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았을 때에는 변경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회원은 약관의 변경에 관하여 회사가 공지하거나 통지하는 내용을 확인할 의무가 있으며,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회원이 약관의 변경으로 인하여 발생한 피해 및 회원이 과실로 개정된 약관의 내용을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4조 약관외 준칙 1. 회사는 운영정책 등을 통하여 본 약관의 구체적인 내용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운영정책 등은 본 약관에 대한 보충적 효력을 갖습니다. 2.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련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명시적인 거부의사에 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본 약관의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관계에 있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4.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주소를 통한 통지, 서신발송, 전화등 기타 방법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제6조 회원 아이디(ID)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 1. 회사가 관련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의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원 아이디(ID)의 도용을 예방하기 위하여 회사가 정기 또는 비정기적으로 행하는 비밀번호변경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야 합니다. 제7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본 약관에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 또는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2. 회사가 관련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의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이 제10조의 관리를 소홀히 하거나 스스로 회원 아이디(ID)를 부정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는 회원에게 그 책임이 있습니다. 3.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회원 아이디(ID)를 회원 본인만 사용하여야 하며, 타인에게 개인정보, 회원아이디(ID)를 공유해서는 안 됩니다. 제8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운영 등 1. 회사는 서비스를 통해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인테리어 상담 신청하기 (2) 인테리어 정보 및 전문가 관련 정보 제공 서비스 (3) 자재 및 인테리어 소품 판매 서비스 2. 회사는 필요한 경우 전항의 서비스의 내용을 임의로 추가, 조정등 변경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고객센터를 통하여 건의, 문의, 신고 등 회사에 의견을 제시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처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제9조 데이터 및 기타자료의 수집 및 사용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서비스의 품질개선 및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회원의 단말기 정보 등을 수집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 이용시간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점검, 임시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 동안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11조 서비스 제공의 중단 등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 한 경우 (2)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단했을 경우 (3) 국가비상상태 등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4) 회사의 분할, 합병, 영업양도, 영업의 폐지, 당해 서비스의 수익 악화 등 회사의 경영상 필요에 의한 경우 2. 전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발생한 서비스의 중단에 대하여 사전공지가 불가능한 경우 예외로 합니다. 제12조 계약의 해지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홈페이지에 에서 회원탈퇴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전항에 따라 이용계약이 해지된 경우 잔여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3. 회사는 부정한 이용의 재발을 방지하고 다른 회원을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명시한 기간 동안 해당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사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약관에 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이용제한 1.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가입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회원의 정보가 도용되거나 비정상적으로 사용된 것으로 회사가 판단 또는 의심하는 경우 (3) 타인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한 경우 (4)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경우 (5)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한 영업활동을 하는 경우 (6) 회원 아이디(ID)를 타인과 거래하거나 포인트 등을 타인과 매매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7) 회사 프로그램상의 버그를 악용하거나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포인트를 취득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8) 회사 서비스의 기술적 보호조치를 무력하게 하거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회사가 제공 또는 승인하지 아니한 컴퓨터프로그램이나 기기 또는 장치를 이용하는 경우 (9)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10)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지식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경우 (11)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경우 (12) 심히 모욕적이거나 개인 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개인의 사생활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경우 (13)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정상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14) 다른 회원을 희롱,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불편을 주는 행위를 하는 경우 (15) 범죄와 관련이 있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경우 (16) 타인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할 목적으로 회사에 거짓 또는 과장되게 신고한 경우 (17) 본 약관, 운영정책을 위반하는 경우 및 위반 행위를 통하여 이용할 수 있게 된 포인트 등을 소지한 경우 (18)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계정도용 방지 및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 또는 중지하거나 회원의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에 따라, 연속하여 1년간 웨이투씨틸리아 홈페이지 접속(log-in)기록이 없는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하며, 이 경우 조치일 30일 전까지 조치가 취해진다는 사실, 기간 만료일 및 해당 개인정보의 항목을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2) 위 제(1)호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할 경우에도 회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추후 분쟁의 소지가 있을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또는 다른 법령에서 별도의 기간을 정한 경우 일정 기간 동안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제1항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나 다른 회원에게 입힌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4. 회사는 부적절한 닉네임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회원이 이미 생성하여 이용중인 닉네임이 부적절할 경우 이를 변경하도록 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개인정보, 회원 아이디(ID) 등이 도용되어 회사가 이의 구제를 위한 조치를 취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 본인뿐만 아니라 관련 회원 아이디(ID)의 서비스 이용을 일시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손해배상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5조 분쟁의 해결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활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노력을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하고자 노력을 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제16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와 고객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고객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고객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회사와 고객간의 전자상거래 관련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제1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24년 2월 2일부터 시행합니다.
닫기
제1조 개인정보처리방침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련법령을 준수하고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2조 개인정보의 보호 1.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관련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합니다. 2. 회원은 서비스 내에서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할 수 있으며, 해당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제3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1.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이용자의 동의하에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이용자가 제3자 제공동의를 거부할 경우 제3자 정보제공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정상적인 견적상담 및 이벤트 참여 등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2. 이용자가 인테리어 공사를 위한 상담, 견적, 시공, AS 등을 위하여 제휴된 인테리어 업체에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이벤트, 포인트 이용을 위하여 제휴사에 제공하는 경우, 또는 회사의 이용약관 또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정책 및 운영규정에 어긋나는 행위를 하여 관련법에 의거하거나 수사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법적인 조치가 요구되거나 관련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3. 회사는 회원 또는 이용자별 맞춤 서비스, 기타 다양한 서비스 제공 등의 사업적인 이유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 제공하거나 또는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정보를 제공, 정보를 공유할 경우에는 정보 제공 이전에 제휴사명, 제휴 목적,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의 범위, 그리고 언제까지 이용/보관되는지에 대해 사전에 알리고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회원이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휴사에게 제공 또는 공유하지 않습니다. (1) 제공 받는자는 웨이투씨틸리아 제휴협력사, 물품배송, 고객센터운영, 서비스 A/S (2) 제공받는자의 이용목적은 웨이투씨틸리아 견적상담 및 방문견적 활용 및 관련평가, 만족도 조사, 정책자료 활용 등 제공하는 자의 서비스 향상에 필요한 정보 (3)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은 이름, 휴대전화 번호, 주소,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 및 작성한 저작물 (4)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은 상담, 견적 등 각 서비스 종료시까지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해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 보관합니다.) 제4조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1.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2. 파기 절차는 이용자가 회원가입 또는 서비스 이용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의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 됩니다.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이용자가 동의한 이용 목적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3. 파기 방법은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5조 이용자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회사는 다음 각 호 중 해당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열람, 정정, 삭제를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법률에 따라 열람이 금지되거나 제한되는 경우 (2) 다른 사람의 생명 또는 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2. 서비스 내에서 직접 본인의 개인정보를 조회,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은 서비스 내 [회원탈퇴]를 통하여 언제든지 이용계약을 해지를 할 수 있으며 해지 할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단,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보관할 수 있습니다. 3. 이용자가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하는 경우 회사는 본인 여부를 확인한 후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또한, 이용약관에 따른 이용제한 시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의 판단 하에 회원 ID삭제 등 개인정보를 파기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수정은 본인의 요구에 따라 본인 여부 확인 후 가능합니다. 5.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합니다. 6. 회사는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에 대해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7.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제6조 개인정보의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인터넷익스플로러, 파이어폭스, 크롬 등)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2. 이용자가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회사의 컴퓨터는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이용자의 추가정보를 이용자의 컴퓨터에서 찾아 접속에 따른 실명 등의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이용자는 쿠키설치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웹브라우저의 옵션을 조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다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 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집니다. 다만,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였을 경우 쿠키를 통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제7조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1. 이용자의 비밀번호는 암호와 처리되어 운영자도 회원 개개인의 비밀번호를 알 수 없도록 되어 있습니다. 2. 허용되지 않은 IP에 대한 접근 권한을 두어 회사 내부 네트워크가 아닌 경우 회사의 서버로 접근이 불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또한 허용되지 않은 포트에 대한 접근 금지 등 시스템 보안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보호책임자와 최소한 인원으로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 관련 처리자의 업무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하게 하고 있습니다. 6.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지만 인터넷상의 데이터 전송은 완벽한 안전을 보장받을 수 없으며, 이러한 위험은 회사와 이용자가 함께 부담해야 합니다. 단,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 혹은 인터넷의 본질적인 위험성으로 인하여 야기되는 개인정보유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앞으로도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할 기술 및 관리에 관한 노하우를 쌓아 갈 것을 약속합니다. 제8조 영업 양수 등의 통지 1. 회사는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 상속 등으로 그 권리, 의무를 이전하는 경우 이용자에게 관련 내용으로 다음의 항목을 통지합니다. (1)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의 양도, 합병 또는 상속의 사실 (2) 서비스 제공자 등의 권리, 의무를 승계한 자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제9조 링크 사이트 회사는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서비스 내 배너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회사의「개인정보처리방침」과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10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회사는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 수렴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는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성명 : 이정완 직위 : 대표 연락처: 010-2034-9352 / arcwan@waytosea.kr 제11조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의견과 불만을 제기할 수 있는 창구를 개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불만이 있으신 분은 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게 의견을 주시거나 정부에서 운영 중인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전화 118, privacy.kisa.or.kr)에 처리를 신청하시고 개인정보에 관한 분쟁이 있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www.kopico.go.kr)에 처리를 의뢰하시기 바랍니다. 부칙 제1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24년 2월 2일부터 시행합니다.
닫기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웨이투씨(이하 "회사"라 함)과 웨이투씨틸리아 위치기반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하는 고객 사이의 서비스 이용에 관한 제반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의미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아래 각 호에서 정의되지 않은 이 약관상의 용어의 의미는 웨이투씨틸리아 이용약관 및 일반적인 거래 관행에 의합니다. (1) 웨이투씨틸리아란 회사가 제공하는 위치기반서비스입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인테리어 시공사례 등에 관한 정보제공 서비스 2) 인테리어 시공사례 등록 서비스 3) 인테리어 공사입찰 등에 관한 정보제공 서비스 4) 인테리어 시공업체 등에 관한 정보제공 및 기타 관련 서비스 (3) 고객이라 함은 웨이투씨틸리아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4)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웨이투씨틸리아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웨이투씨틸리아의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해 회원의 등급을 회사 내부의 규정에 따라 나눌 수 있습니다. (5)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2. 이 약관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및 관계 법령 등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3조 계약의 체결 및 해지 1. 고객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약관의 고지 내용에 따라 개인위치정보 서비스에 가입하게 됩니다. 회원의 경우 회원가입 시 동의절차를 밟으며, 비회원인 경우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이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고객은 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가입 회원탈퇴를 하거나, 회사의 개인정보보호 담당자에게 이메일을 통해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제4조 서비스의 내용 1. 회사는 고객이 등록한 인테리어 시공사례와 시공업체, 공사입찰의 위치정보만을 고객에게 제공하며, 해당 위치정보를 다른 정보와 결합하여 개인위치정보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2. 제공되는 고객의 인테리어 시공사례와 시공업체, 공사입찰 위치정보는 해당 PC 및 스마트폰 등에서 제공합니다. 3. 회사는 위치정보사업자인 이동통신사로부터 위치정보를 전달받아 웨이투씨틸리아의 PC 및 모바일 단말기 전용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아래와 같은 위치기반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접속 위치 제공 서비스: 위치 정보 사용을 승인한 고객들의 서비스 최종 접속 위치를 기반으로 서비스 내의 정보를 지도 위에 혹은 리스트를 통해 제공합니다. (2) 위치 정보: PC 및 모바일 단말기 등의 WPS(Wifi Positioning System), GPS 기반으로 추출된 좌표를 이용하여 고객이 생성하는 지점을 말합니다. (3) 최종 접속 위치를 활용한 검색 결과 제공 서비스: 정보 검색 요청 시 개인위치정보주체의 현위치를 이용한 서비스 내의 기능에 따라 제공되는 정보에 대하여 검색 결과를 제시합니다. (4) 고객의 위치 정보의 갱신은 웨이투씨틸리아 실행 시 또는 실행 후, 위치 관련 메뉴 이용 시 이루어지며, 고객이 갱신한 사용자의 위치정보를 기준으로 최종 위치를 반영합니다. 제5조 서비스 이용요금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 서비스 입니다. 어떠한 형태의 유료 기능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2. 무선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데이터 통신료는 별도이며 가입한 각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제6조 이용시간 웨이투씨틸리아의 이용은 24시간 가능하며, 다만, 시스템 장애, 프로그램 오류 보수, 외부요인 등 불가피한 경우에는 해당 공지를 통해 사전에 통지합니다. 제7조 접속자의 위치정보 이용 1. 회사는 회원이 약관 등에 동의하는 경우 또는 비회원이 위치관련 메뉴 이용시에 한해 단말기를 통해 수집된 위치정보를 활용하여 정보 및 회원의 게시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약관 등에 동의를 한 회원 또는 비회원이 위치 관련 메뉴 사용시 서비스 이용을 위해 본인의 위치를 자의적으로 노출하였다고 간주하며 회사는 고객의 실시간 위치정보를 바탕으로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2) 장소 정보 및 컨텐츠 입력 등 서비스 이용 시 회원이 생성한 컨텐츠에 대해 회사는 회원의 위치에 대한 정보를 저장, 보존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장소 정보 또는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을 고객의 현재위치를 기반으로 추천하기 위해 위치정보를 이용합니다. 제8조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에 관한 동의 1. 회사는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당해 개인위치정보주체의 개인위치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하며, 제3자 제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에는 제공 받는 자 및 제공 목적을 사전에 개인위치정보주체에게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2.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개인위치정보주체가 지정하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로 매회 개인위치정보주체에게 제공받는 자, 제공 일시 및 제공목적을 즉시 통보합니다. 다만,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개인위치정보주체가 미리 특정하여 지정한 통신단말장치 또는 전자우편주소 등으로 통보합니다. (1)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가 문자, 음성 또는 영상의 수신기능을 갖추지 아니한 경우 (2) 개인위치정보주체가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 외의 통신단말장치 또는 전자우편주소 등으로 통보할 것을 미리 요청한 경우 3. 회사는 본 약관의 목적 외 다른 용도로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사실 확인자료를 기록하거나 보존하지 아니합니다. 제9조 개인위치정보주체의 권리 1. 개인위치정보주체는 개인위치정보의 이용•제공에 대한 동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2. 개인위치정보주체는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의 일시적인 중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요구를 거절하지 아니하며, 이를 위한 기술적 수단을 갖추고 있습니다. 3. 개인위치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하여 아래 자료의 열람 또는 고지를 요구할 수 있고, 당해 자료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정당한 이유 없이 요구를 거절하지 아니합니다. (1) 개인위치정보주체에 대한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 (2) 개인위치정보주체의 개인위치정보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또는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제3자에게 제공된 이유 및 내용 4. 회사는 개인위치정보주체가 동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철회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수집된 개인위치정보 및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동의의 일부를 철회하는 경우에는 철회하는 부분의 개인위치정보 및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에 한합니다)를 파기합니다. 5. 개인위치정보주체는 제1항 내지 제3항의 권리행사를 위하여 이 약관 제15조의 연락처를 이용하여 회사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1. 회사는 위치정보사업자의 정책변경 등과 같이 회사의 제반 사정 또는 법률상의 장애 등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 변경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사전에 인터넷 및 서비스 화면 등에 공지하거나 개인위치정보주체에게 통지합니다. 제11조 위치정보관리책임자의 지정 1. 회사는 위치정보를 관리, 보호하고, 거래 시 고객의 개인위치정보로 인한 불만을 원활히 처리할 수 있는 위치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해 운영합니다. 2. 위치정보관리책임자는 위치기반서비스를 제공하는 부서의 부서장으로서 구체적인 사항은 본 약관의 부칙에 따릅니다 제12조 손해배상 및 면책 1. 개인위치정보주체는 회사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로 손해를 입은 경우에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위치정보주체는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있음을 직접 입증하여야 합니다. (1) 법령에서 허용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이용자 또는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위치정보를 수집, 이용하는 행위 (2) 개인위치정보의 누출, 변조, 훼손 등의 행위 2. 회사는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나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때에는 손해를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망사업자의 통신환경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오차 있는 위치정보를 이용함으로써 이용자 및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제13조 약관의 변경 1. 회사가 약관을 변경하고자 할 때는 사전에 공지사항을 통해 변경내용을 게시합니다. 이에 관해 가입회원이 이의를 제기할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적절한 방법으로 약관 변경내용을 통지하였음을 확인해 주어야 합니다. 다만, 법령의 개정이나 제도의 개선 등으로 인하여 긴급히 약관을 변경 할 때는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통신단말장치에 즉시 이를 게시하고 가입 시 등록된 회원의 전자우편 주소로 통지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제1항의 규정에 따른 약관의 변경내용이 게시되거나 통지된 후부터 변경되는 약관의 시행일 전 영업일까지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전단의 기간 안에 회원의 이의가 회사에 도달하지 않으면 회원이 이를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제14조 분쟁의 조정 회사는 위치정보와 관련된 분쟁의 당사자간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거나 협의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전기통신기본법의 규정에 따라 방송통신위원회에 재정을 신청하거나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 법률의 규정에 의한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사업자 정보 및 위치정보관리책임자 지정 1. 회사의 상호, 주소, 전화번호 그 밖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상호 : (주)웨이투씨 주소 : 대전 유성구 유성대로 1646 (전민동), 이노비즈파크 205-2호 전화번호: 010-2034-9352 이메일 주소: arcwan@waytosea.kr 2. 위치정보관리책임자는 다음과 같이 지정합니다. [ 개인정보 처리방침 및 위치정보관리책임자 ] 성명 : 이정완 직위 : 대표 전자우편 : arcwan@waytosea.kr 전화번호 : 010-2034-9352 [부칙] 제 1 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24년 2월 2일부터 시행한다.